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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기본 모범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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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소음사파리 2020. 6. 15. 0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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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기본 모범 사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판매하기 위한 박식하고 요령 있는 접근법으로 고객의 관심을 자극하십시오.


그러면 고객은 충성 고객이 될 것이다.


정말 그렇게 쉽니? 그렇다! 이러한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함으로써, 당신은 수익 증가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도움을 줄 것이다.


계속 읽어봐!



가능한 경우 이메일을 개인화하십시오.


일반 이메일이 아닌 개인으로 보일 때, 고객들은 그들의 사업으로 응답할 것이다.


보낸 전자 메일에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개인적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이 관심을 가지고 판매를 증가시키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A/B 테스트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제목 줄의 결과를 개선할 수 있다.


이메일 메시지 하나를 선택하고 메일 목록을 두 개로 나눈 다음 다른 제목줄과 함께 발송하십시오.


이 전략은 고객이 어떤 주제를 열고 어떤 주체가 무시되어 쓰레기로 보내지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다른 전자 메일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이메일의 시작 부분에 새로운 제안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무엇이 당신에게 최고의 반응을 제공하는지 보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해보라.


어떤 것이 효과가 있을지, 어떤 것이 효과가 없을지 알게 되면, 계속해서 성공적인 것을 하라! 이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객은 귀사로부터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항상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임을 명심하십시오.


이것은 각각의 이메일이 구매 면에서 독자들을 가까이 하도록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신제품에 대한 정보나 오래된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이메일을 쓰는 것으로 할 수 있다.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입자는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언제 받고, 얼마나 많은 정보를 주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한다.


고객이 통제력을 행사하면 할수록 고객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더 많이 제공할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그렇지 않으면 고객과 고객의 신뢰가 떨어지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사람에 대한 신뢰가 떨어져 비즈니스에 나쁜 평판을 초래할 수 있다.


어떤 ISP들은 심지어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과 캠페인을 위축시키고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쉽게 볼 수 있는 구독 취소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전념하지 않는다고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




스팸으로 간주되지 않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도록 하라.


무료 웹메일 서비스에 가입하고 온라인상에 몇 군데만 새 이메일 주소를 게시하면 볼 만한 부정적인 예들이 많이 나올 수 있다.


이러한 스팸 전자 메일의 공통적인 기능을 살펴본 후 귀하 자신의 마케팅에 유사한 방법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스팸 발송자들로부터 두각을 나타내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설정할 때 각각에 개인 톤을 사용하십시오.


고객들은 싱겁고 일반적인 메시지보다 개인적인 메시지에 더 잘 반응한다.


게다가, 당신의 회사의 사장이나 CEO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것은 고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줄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에 가장 적절한 정보만 전송하여 귀중한 시간을 보내도록 하십시오.


노골적인 판매 광고는 모욕적일 수 있고 고객들을 짜증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라.


프로모션, 일상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책 또는 독자가 모든 전자 메일에 공통 항목을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포함하십시오.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이메일 메시지가 주의를 끄는 것이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입장에서 시행착오를 초래할 수 있다.


작동하지 않는 구성 요소를 변경하는 것이 핵심이다.


일단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무언가에 대해 알게 되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배우는 것을 멈추지 마라.


결국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한다.




이 텍스트를 검토한 후,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도록 설계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려면 어떤 것이 필요한지 생각해보고, 그 컨셉에 따라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설계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이 짧은 시간 안에 얼마나 잘 작동할 수 있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