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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평판 관리 - 성공을 위한 주요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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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소음사파리 2020. 6. 14. 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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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평판 관리 - 성공을 위한 주요 팁



사람들은 사업을 갖는 것이 쉽다고 생각하지만, 한 가지 일은 사업을 실질적으로 해칠 수 있다.


손상된 평판은 고치기가 어려울 수 있다.


온라인 평판을 향상시키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들을 끝까지 따르십시오.


특히 더 큰 사업을 한다면 더욱 그렇다.


그들을 아끼는 것처럼, 그들이 중요한 것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화된 시스템은 후속 조치를 위해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그들에게 최근의 거래에 대한 코멘트를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좋은 범죄는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당신이 시민적이고 직업적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긍정적인 내용을 지속적으로 게시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좋은 성격을 가지도록 노력해라.


팔로워와 가능한 한 자주 소통하십시오.


방문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질문을 할 경우,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는 문제가 제기되면, 여러분이 그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그 사람에게 알려라.


그러면 여러분은 해결책을 가지고 곧 그들에게 돌아올 것이다.




모든 고객이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 개개인의 나쁜 경험을 긍정적인 경험으로 바꿀 때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모든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네가 이 일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거야.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불행한 고객을 어떻게 돕는지를 보고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고 떠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주시하십시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지식은 소셜 미디어에서 나온다.


가능하다면 한 시간 이내에 질문에 답하시오.


대응력을 갖추는 것이 비즈니스의 두각을 나타내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전문적인 어조를 배양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든다.


이 페이지들은 여러분을 대표하며, 여러분은 그것들이 항상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때로는 인격을 주입하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행동은 피해야 한다.




사적인 판매는 사람들의 눈에 띄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불평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인을 할 때 특히 사실처럼 들린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불평할 동기를 제공한다면 불평이 쏟아질 것이다.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십시오.


고객이 특정 레스토랑이나 다른 장소를 자주 찾는다면 자주 방문하십시오.


고객들과 친해지고 교류할 때 가능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개방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이러한 플랫폼은 종종 기업이 논의되는 곳이다.


만약 당신이 이 사이트들을 계속 감시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 피해를 입기 전에 부정적인 발언들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손상을 최소화 할 것이다.




명성 관리를 구체적으로 제공하는 기업이 있다.


당신은 회사들이 당신을 위해 웹상에서 당신의 명성을 더럽히도록 할 수 있다.


평판관리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회사의 평판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지 않은 것을 본다면 당신은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대응할 때는 침착하고 사실에 집중하라.


사람들은 두 가지 관점을 모두 읽으면서 누가 더 정확한 포스터인지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 것이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고객이 일반적으로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와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비판에 대처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보여주십시오.




웹에서 사용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온라인상의 어떤 것이라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에 의해 접속되지 않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가짜 극찬을 만들어낼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존재하며,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경쟁사 대부분이 그것을 사용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이 길로 가지 마라.


이것은 나쁜 사업 관행이고, 게다가 이런 종류의 활동은 몇몇 주에서 불법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면, 아무 질문도 하지 않고 환불의 보장을 제공하라.


이 모든 것이 탄탄한 고객 서비스에 필수적이다.


고객 반품은 신규로 재판매할 수 없으므로 약간의 이익을 잃을 수 있다.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할 때 반드시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많은 돈을 들일 수 있다.


한 번 실수해도 사업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런 일이 당신의 사업과 함께 일어나도록 허락하지 마십시오.


지금 바로 온라인 평판을 높이려면 다음 제안을 사용하십시오.